01. 북미식 영어
캐나다의 영어 발음은 한국 학생들에게 익숙한 북미식(미국-캐나다) 영어로 표준화가 되어 있습니다. 영어 공부를 하는 동안 선생님들의 낯선 발음이나 사투리에 혼란을 겪거나 고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.
02. 다양한 프로그램
캐나다에서는 영어회화 과정 뿐만 아니라 TOEFL, IETLS, 캠브릿지 FCE, CAE, 비지니스, 통번역, 테솔 등의 다양한 디플로마 과정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. 또한 TESOL 실습 및 인턴쉽, 코업 과정을 통해 커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.
03. 간편한 비자 발급
캐나다는 비자발급 시스템이 매우 잘 되어 있어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비자를 신청하고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. 관광비자로는 최대 6개월 동안 체류가 가능하며 해당 기간동안 합법적으로 어학연수와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.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해 학생비자나 워킹비자 발급도 전혀 까다롭지 않습니다.
04. 다양한 액티비티
캐나다에는 유명한 관광명소와 볼거리가 넘쳐나는 나라입니다. 학생들은 캐나다에서 어학연수를 하는 동안 다양한 루트를 통해 액티비티 및 봉사활동, 여행 등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거리상으로 미국과 매우 인접해 있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 매우 쉽게 미국 여행을 다녀 올 수도 있습니다.
05. 친절한 캐네디언
캐나다는 다른 영어권 국가와 다르게 인종 차별이 거의 없는 것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. 캐네디언들은 낯선 여행객들에게도 매우 친절하기로 유명합니다. 미국과는 달리 총기와 마약 규제가 매우 엄격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.